나의 자작글

[스크랩] 게발 선인장

Annylee 2006. 3. 10. 09:58

손가락 선인장 003.jpg


게발 선인장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애니>

마디마다
제각기 다른 사연

 

고통과 시련을 뛰어넘어
환희의 결실에 다다르면

 

비로소 피어나는
정열의 붉은꽃

 

끝자락에 매달려
수줍어서
부끄러워서
고개 떨군 너

 

하늘은 알기나 할런지
그 아름다운 겸손함이여

 

고운 자태 더욱 고와서
자꾸만 바라보는 나는

 

너를 닮아가는 내가되어
고운향기 풍길수 있으면

 

1월 13일에
애니


*베란다에 내어놓은 게발 선인장이
활짝 피어 내마음을 사로 잡네요.*

첨부이미지
출처 : 향이그윽한 애니의 홈입니다..
글쓴이 : Anny 원글보기
메모 :